학과공지
[학사][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변경 사항 안내
- 등록일
- 2020-08-27
- 작성자
- 호텔관광경영학부
- 조회수
- 1048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변경 사항 안내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확산 예방 및 구성원의 안전을 위해 2020-2학기 수업 운영 변경을 아래와 같이 결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분 | 기존 | 변경 | ||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현재 기준) |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조치시 |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 조치시 | ||
전공이론 | 대면+비대면 동시수업 | 개강 후 7주간 전체 비대면 (09.01(화)~10.17(토)) | 전체 비대면 전환 | 대면+비대면 동시수업 |
전공실습 | 대면 원칙 | 개강 후 2주간 전체 비대면 (09.01(화)~09.12(토)) | 대면 원칙 | |
교양 | 전체 비대면 원칙(변경없음) | |||
- 현행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조치 기간 중 전공이론은 7주간, 전공실습은 2주간 전체 비대면 수업 시행 - 개강 후 7주 기간 중 사회적거리두기 1단계 또는 3단계로 변경되는 경우 상기 변경사항 적용 - 전공 실습은 개강 후 2주 간 전체 비대면 수업을 실시하고 2주 이후부터 교수-학생 간 협의하여 자율 결정, 수업방식 변경 시 수강생에게 최소 1주전 안내 필수 |
2020.8.25.(화)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