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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공고

[실습/취업][실습] 2020 - 여름학기제 학점인정 현장실습 제출서류 안내(종합)(필독)
등록일
2020-07-14
작성자
호텔관광경영학부
조회수
2279

1. 실습 개시 전 제출 서류

 

참여신청서 (현장실습관리시스템-마이페이지-현장실습 참여신청서 입력 후 출력, 서명 후 제출 / 작성 시 실습학기를 반드시 2020학년도 여름학기로 선택 / 출력방법은 신청서 화면에서 우측마우스 클릭 후 인쇄 or 신청서 캡처 후 인쇄)

개인정보동의서 (양식출력하여 서명란에 본인서명 후 스캔 or 그림판이나 한글 펜기능 이용하여 본인서명)

통장사본

협약서 [현장실습 참가신청서,운영계획서, 협약서, 실습학기제협약서,출석부 등(실습기관용,전공)hwp 양식 1.2.3.4]

OT자료 제출 (현장실습관리시스템-커뮤니티-공지사항)

기관지원하기 (현장실습관리시스템-현장실습참여기업-지원하기)

 

참여신청서, 개인정보동의서, 통장사본, 협약서는 학부사무실 제출 (실습담당 조교 연락처: 054-770-2497 / 이메일: made2by2@dongguk.ac.kr)

OT는 현장실습관리시스템(https://intern.dongguk.ac.kr/) 공지사항에 오리엔테이션 자료확인 및 자료제출 (이메일: dgintern@dongguk.ac.kr)

 

 

 

2. 현장실습 종료 후 제출 서류 안내

 

1) 실습생(학생)

 

https://intern.dongguk.ac.kr/ 현장실습관리시스템 로그인

마이페이지 현장실습일지/실습보고서 [주간일지] 작성, 입력

마이페이지 현장실습일지/실습보고서 [종합보고서] 작성, 입력

마이페이지 현장실습일지/실습보고서 [설문조사] 작성, 입력

실습지원비 증빙서류 제출(통장거래내역 촬영 후, 종합보고서의 ‘5.현장실습지원금 수령 증빙자료에 업로드 실시)

산재보험 가입증명원제출(현장실습지원센터 이메일제출: dgintern@dongguk.ac.kr)

 

주간일지는 매주 입력, 종합보고서는 실습종료 후 일주일 이내 입력

현장실습관리시스템-커뮤니티-공지사항 내 현장실습관리시스템매뉴얼(학생용)’ ‘2020-여름방학 현장실습 OT자료참고바람

 

 

2) 실습기관

 

https://intern.dongguk.ac.kr/ 현장실습관리시스템 로그인

마이페이지 선발자관리 [출근부] 작성, 입력

마이페이지 선발자관리 [실습기관평가서] 작성, 입력

 

현장실습관리시스템에서 입력하지 않는 경우, 양식 출력하여 작성 후 학생을 통해 학부사무실로 제출. 실습종료 후 일주일 이내.

 

 

 

3. 중요전공현장실습 시간을 졸업요건(실습 320시간)으로도 인정받고 싶은 경우

 

실습개시 전 현장실습계획서 작성 후 학부사무실에 제출하여 승인받기

-호텔학부 홈페이지-공지-자료실-현장실습계획서양식

-이메일제출가능

-승인된 현장실습계획서 사본은 실습일지에 부착하여야 함

실습일지 작성하기

-학부사무실에서 500원에 구매가능

실습보고서 작성하기

-320시간을 모두 채운 후 졸업하는 학기에 학부의 일정에 따라 작성 및 제출

   

실습일지와 승인된 현장실습계획서는 막학기에 졸업요건으로 제출해야하는 서류 중 하나이므로 잘 보관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