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산업에서 요구하는 유능한 인력양성!

호텔관광경영학전공

동아리소개

동아리 학술동아리(학술부) 로고.jpg

학술동아리(WISDOM))facebookinstagram

저희 동아리는 호텔관광경영학과 유일 학술 동아리 입니다.
칵테일 바와 블랙잭 카지노를 운영하는 축제, 기업 현직자 분들과 함께하는 취업 학술제 홈커밍 등 전공과 관련된 경험은 물론, MT와 다양한 친목활동으로 학우들의 알찬 학교생활을 돕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과 함께 선·후배, 동기들과 어울리고 나만의 색을 입혀나가는 우리는 학술동아리 WISDOM입니다.
돌삐 로고.jpg

축구동아리(돌삐)facebookinstagram

호텔관광경영학과 축구동아리 '돌삐' 입니다. 축구만 하는 것이 아닌 벚꽃놀이, MT 등 다양한 친목활동을 통해 신입생, 재학생들의 즐거운 학교생활을 돕고 있습니다. 축구에 관심이 있고, 열정이 있는 모든 분들 또는 축구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알찬 학교생활을 희망하시는 그 누구나 언제든지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선배, 후배, 동기들과 화합하고 어울리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만들어 나가는 우리는 축구동아리 '돌삐'입니다.
덩크 로고.jpg

농구동아리(DUNK)instagram

호텔관광경영학과의 농구 동아리인 저희 'DUNK'는 동아리 부원들과의 벚꽃놀이 & MT, 동국대학교 내 농구 리그전인 'DKBL 리그' ‘백상체전’ 출전 등 다양한 경기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아리 내 가족 같은 분위기로 선후배와의 다양한 친목활동(경주월드 & 황리단길 투어)을 하며 쉽고 빠르게 친해질 수 있습니다.
농구에 관심 있고 배우고 싶은 열정만 있다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재밌고 가족 같은 분위기인 호텔 농구 동아리 ‘DUNK’입니다
아프로디테 로고.jpg

댄스동아리(아프로디테)facebookinstagram

우리 동아리는 호텔관광경영학과 댄스동아리로 춤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무대에 직접 오르는 활동 멤버와 촬영 및 활동 멤버를 관리하는 매니저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내 행사와 학부 행사, 외부 행사까지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호텔 대표 댄스동아리 아프로디테입니다.
까르포디엠 로고.jpg

야구동아리(까르포디엠)facebookinstagram

까르포디엠은 호텔관광경영학과 대표 ‘야구동아리’로 현재 순간에 충실하라는 뜻을 가진 라틴어 까르페디엠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저희 동아리는 (야구 자체전, 친선경기, KBO 리그 경기 관람 등)과 같이 야구를 즐길 수 있는 많은 활동을 하고 있고 (벚꽃놀이, 엠티, 개강파티, 종강 파티 등) 야구와 상관없이 다 같이 즐기고 친해질 수 있는 활동들도 하고 있습니다. 야구를 접해보지 않았던 분들도 야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다 같이 어울릴 수 있는 호텔 야구동아리 까르포디엠입니다.

취업동아리

-스타 로고.png

star instagram

지도교수 : 최욱희 / 회장 : 박지유
STAR는 예비호텔리어로서 단정한 용모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와 다양한 끼를 갖추고 맡은 바 임무를 책임감 있게 수행하며 나아가 호텔의 별, STAR가 되자는 의미입니다. 취업 준비에 있어서 자소서, 이력서 작성, 면접 그리고 이미지 · 보이스 메이킹은 각 개인별 피드백을 통해 각자 개인 고유의 완벽한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실전, 서류전형이나 실제 면접에서 완벽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 스타의 목표입니다.
jin_logo2.png

청바지

지도교수 : 김남현 / 회장 : 김태호
청바지는 관광공사 및 관광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동아리입니다. 관광학도로서 학교에서 배운 지식을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다양한 프로젝트로 실현하고, 공모전 참가, 졸업생 멘토링, 관광현장 견학 등 실전 경험을 스스로 만들어가며 각자의 꿈을 이루는 동아리입니다.
동아리03.jpg

마이드림

지도교수 : 최정자 / 회장 : 김은성
MICE동아리 ‘마이드림’은 Mice Dream의 약자로 MICE(Meeting, Incentive trip, Convention, Exhibition & Event)산업분야 진로를 꿈꾸는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학생들이 모여 MICE에 대해 공부하고 경험하며 꿈을 펼치기 위한 동아리입니다. 저희 동아리에서는 내부 스터디(컨벤션 기획사 자격증, 컨벤션 영어, 국제전시기획사 등), MICE공모전 준비, MICE 서포터즈 활동, MICE 운영요원, 주요 MICE 현장 견학 및 업체 탐방, 선배와의 담화 등을 주 활동으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