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산업에서 요구하는 유능한 인력양성!

호텔관광경영학전공

학과공지

[학사][교직] 2020학년도 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실습 실시 및 배정명단 안내
등록일
2020-10-22
작성자
호텔관광경영학부
조회수
1161

2020학년도 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실습 실시 및 배정명단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에 따른 배정명단을 안내드리오니교직과정이수자 중 해당 교육 신청자는 반드시 확인 후 교육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관련근거교원자격검정령 제19조 제3

2. 교육대상60 (상세명단 '붙임참조)

3. 교육일정 및 장소

교육유형

대상

학년

교육일시

교육방법

교육장소

배정인원

교육내용

비대면

(온라인)

4학년

2020.10.26.()

~11.20.()

한국응급처치교육원

(http://www.tcpr.or.kr온라인 수강

-

25

이론(1시간): 응급처치 이해

실습(2시간):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대면

3학년

2020,11.03.() 15:00~18:00

직접 실습

백상관

컨벤션홀

17

2020,11.17() 15:00~18:00

직접 실습

백상관

컨벤션홀

18

60

 

4. 유의사항

  1) 본 실습과정은 교원자격증 취득 필수요건으로 반드시 2회 이상 이수해야 함.

    (미취득시 교원자격증 취득 불가 및 졸업사정 불합격 처리됨)

  2) 2016. 3. 1일 이전에 자발적으로 취득한 관련 교육이수확인서는 인정하지 않음.

  3대면교육 대상자는 학생증(모바일 학생증포함필수 지참 (미지참시 실습 참여 불가)

      모바일 학생증에 사진이 없을 경우 시험응시 불가

  4) 실습시간 10분전 도착하여 신분확인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람(시작시간 이후 입실 불가)

  5비교과DAY를 활용한 실습이수로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실습 참가확인서는

    별도 발급하지 않음.

  6) 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라 실습일정은 변경 또는 취소 될 수도 있음.

5. 코로나-19 예방 관련사항 안내(직접(대면)실습 대상자에 한함)

  1) 대면실습 2주전부터 다중이용시설 등 외출자제 및 개인위생 관리 철저

  2) 교육 당일 실습장소 입장 시 마스크(KF94)착용 필수(미착용시 실습 참가 불가)

  3) 발열 체크 및 손소득 후 입장(37.5이상 발열시 입장 불가)

6. 담당 및 문의사범교육대학 학사운영실(054)770-2801~4)

 

2020.10.19 

 

 

사 범 교 육 대 학 장




 

2020-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실습 배정 명단(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순번

대학

학부/학과

학년

학번

성명

교육 배정일정

교육방법

17

상경대학

호텔관광경영학부

3

2018****07

**

2020.11.17() 15:00

직접실습

(백상관컨벤션홀)

18

상경대학

호텔관광경영학부

3

2018****13

**

2020.11.17() 15:00

직접실습

(백상관컨벤션홀)

10

상경대학

호텔관광경영학부

4

2015****77

**

2020.10.26()~11.20()

비대면·온라인

(한국응급처치교육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