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산업에서 요구하는 유능한 인력양성!

호텔관광경영학전공

학과공지

2021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등록금 수납일정 안내
등록일
2021-08-09
작성자
호텔관광경영학부
조회수
19454

<2021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등록금 수납일정>

1. 등록금 수납기간 및 대상자

등록

방법

대 상

수납 기간

비 고

일반

학부

일반대학원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2021.8.23() ~ 2021.8.27()

 

재학생 / 복학생 / 재입학생

든 휴학예정생 (복학취소생 포함)은 등록금 납부가 불가하며, 휴학생의 등록금은

등록금의 반환기준에 의거반환 또는 징수

주말 입금 불가

신입생의 경우 별도 일정에 따름

카드

학부

일반대학원

전문대학원

특수대학원

2021.8.26() ~ 2021.8.27()

재학생 / 복학생만 가능(분납 학점등록생 제외)

분할

납부

학부

일반대학원

전문대학원

신청

2021.8.16() ~ 8.19()

재학생 / 복학생 / 재입학생 중 분할납부등록인원

분할납부 4(고지수업료의 25% 납부/1회당)

1차납부

2021.8.23() ~ 8.25()

2차납부

2021.9.23() ~ 9.27()

3차납부

2021.10.18() ~ 10.20()

4차납부

2021.11.11() ~ 11.15()

학점

(초과학기)

학부

일반대학원

2021.9.9() ~ 2021.9.13()

정규학기를 초과하여 등록하는 재학생

주말 입금 불가

2. 수납은행 및 재학생 납부방법

구분

상세내용

수납은행

신한은행 및 우리은행(, 분할납부등록은 신한은행만 가능)

재학생

납부방법

은행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하고 본교 지정 은행 창구에 방문하여 납부

상계좌 입금 : 가상계좌(수취인-학생이름)로 인터넷뱅킹, 은행 자동화기기(ATM) 등을 통해 납부

카드납부 : 우리은행 지점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납부

카드납부는 재학생만 가능하며 정해진 일정에만 수납가능함

납부 방법에 상관없이 평일 09:00~16:00까지만 납부 가능

3. 등록금 고지서 출력 시기 및 방법

구분

상세내용

출력시기

2021.8.16() 09:00 이후부터 ~ 등록금납부 전까지

(, 학부 학점등록생 등록금 고지서는 2021.9.8() 13:00 이후부터 발급)


출력방법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출력(학부모용)

uDRIMS(학생용)를 통해 출력(uDRIMS로그인 등록 등록대상자선정 고지서출력)


4. 기타참고사항

. 추가등록 기간은 마감일 기준 등록 현황을 고려하여 실시하며 별도 메일을 통해 안내 예정임

홈페이지의 등록금총괄납부 안내사항 참고(홈페이지커뮤니티공지사항학사)

나. 유드림스 및 학교 홈페이지를 통한 고지서 출력이 가능하므로 재무회계팀에서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고지서 FAX민원 처리 불가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업무 유관부서 연락처


문의사항

주관부서

연락처

등록금납부, 분할납부, 학점등록납부

재무회계팀

054)770-2071,2073

교내·교외장학, 학자금 대출, 생활비대출

학생서비스팀

054)770-2044, 2047, 2048

학적, 수강신청

교무팀

054)770-2037,2039

기숙사(금장생활관) 관생비

금장생활관 관리팀

054)779-0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