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산업에서 요구하는 유능한 인력양성!

호텔관광경영학전공

학과소식

‘관광동아리 ‘청바지’ 전국대학생 관광아이디어 경진대회 수상’
등록일
2023-05-24
작성자
호텔관광경영학과
조회수
297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예천문화관광재단 이사장상 수상관련 이미지 



호텔관광경영학전공 관광 취업동아리 청바지팀이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경상북도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개최된 ‘2023년 제35()한국관광서비스학회 관광 심포지엄 및 전국 대학생 관광상품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예천문화관광재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예천문화관광재단과 ()한국관광서비스학회가 공동 주관하여 개최된 이번 경진대회는 공신력 있는 대회로 대외적으로는 학교와 학과의 브랜드를 높일 수 있었으며, 학생들의 자긍심 고취뿐만 아니라 학교에 대한 애정을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관광 취업동아리 청바지(지도교수 김남현)용과 함께하는 AR활용 스토리텔링 투어버스라는 주제로 예천군의 특색 있는 관광상품들을 연계한 여행 코스를 발표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제시하는 등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성재원(18학번, 청바지 회장) 학생은 청년들이 가진 아이디어를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이바지 가능하다는 점이 인상 깊었으며 청바지 팀원들과 함께 이사장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두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박래빈(20학번) 학생은 예천 공모전을 준비하면서 관광지에 스토리텔링을 입혀 매력을 부여하는 방법을 배웠으며 같이 공모전을 준비한 팀원과 함께 성장해나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지곤(20학번), 신예원(21학번) 학생은 팀원들과 지도교수님 덕분에 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