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공지
- 등록일
- 2020-10-22
- 작성자
- 호텔관광경영학부
- 조회수
- 1276
2020학년도 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실습 실시 및 배정명단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에 따른 배정명단을 안내드리오니, 교직과정이수자 중 해당 교육 신청자는 반드시 확인 후 교육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관련근거: 교원자격검정령 제19조 제3항
2. 교육대상: 총60명 (상세명단 '붙임' 참조)
3. 교육일정 및 장소
교육유형 | 대상 학년 | 교육일시 | 교육방법 | 교육장소 | 배정인원 | 교육내용 |
비대면 (온라인) | 4학년 | 2020.10.26.(월) ~11.20.(금) | 한국응급처치교육원 (http://www.tcpr.or.kr) 온라인 수강 | - | 25 | 이론(1시간): 응급처치 이해 실습(2시간):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
대면 | 3학년 | 2020,11.03.(화) 15:00~18:00 | 직접 실습 | 백상관 컨벤션홀 | 17 | |
2020,11.17(화) 15:00~18:00 | 직접 실습 | 백상관 컨벤션홀 | 18 | |||
계 | 60명 |
|
4. 유의사항
1) 본 실습과정은 교원자격증 취득 필수요건으로 반드시 2회 이상 이수해야 함.
(미취득시 교원자격증 취득 불가 및 졸업사정 불합격 처리됨)
2) 2016. 3. 1일 이전에 자발적으로 취득한 관련 교육이수확인서는 인정하지 않음.
3) 대면교육 대상자는 학생증(모바일 학생증포함) 필수 지참 (※미지참시 실습 참여 불가)
※ 모바일 학생증에 사진이 없을 경우 시험응시 불가
4) 실습시간 10분전 도착하여 신분확인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람(시작시간 이후 입실 불가)
5) 비교과DAY를 활용한 실습이수로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실습 참가확인서는
별도 발급하지 않음.
6)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라 실습일정은 변경 또는 취소 될 수도 있음.
5. 코로나-19 예방 관련사항 안내(직접(대면)실습 대상자에 한함)
1) 대면실습 2주전부터 다중이용시설 등 외출자제 및 개인위생 관리 철저
2) 교육 당일 실습장소 입장 시 마스크(KF94)착용 필수(미착용시 실습 참가 불가)
3) 발열 체크 및 손소득 후 입장(37.5℃이상 발열시 입장 불가)
6. 담당 및 문의: 사범교육대학 학사운영실(054)770-2801~4)
2020.10.19
사 범 교 육 대 학 장
2020-2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실습 배정 명단(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순번 | 대학 | 학부/학과 | 학년 | 학번 | 성명 | 교육 배정일정 | 교육방법 |
17 | 상경대학 | 호텔관광경영학부 | 3 | 2018****07 | 박** | 2020.11.17(화) 15:00 | 직접실습 (백상관컨벤션홀) |
18 | 상경대학 | 호텔관광경영학부 | 3 | 2018****13 | 서** | 2020.11.17(화) 15:00 | 직접실습 (백상관컨벤션홀) |
10 | 상경대학 | 호텔관광경영학부 | 4 | 2015****77 | 박** | 2020.10.26(월)~11.20(금) | 비대면·온라인 (한국응급처치교육원) |